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설맞이 ‘농축산물 소비 쿠폰’ 지급으로 ‘불황 탈출’

- 샘고을시장, ‘농축산물 소비 촉진 쿠폰 사업’ 최종 선정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1/26 [16:30]

정읍시, 설맞이 ‘농축산물 소비 쿠폰’ 지급으로 ‘불황 탈출’

- 샘고을시장, ‘농축산물 소비 촉진 쿠폰 사업’ 최종 선정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1/26 [16:30]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침체를 겪고 있는 가운데 설 명절 대목에 맞춰 정읍 샘고을시장의 농축산물 소비가 활성화될 전망이다.

 

정읍시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시행하는 농축산물 소비 촉진 쿠폰 사업에 정읍 샘고을시장이 시범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농축산물 소비 촉진 쿠폰 사업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도움을 주고 매출 감소로 침체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사업이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전국상인연합회가 지난해 11월 시범사업 신청을 받아 전라북도 내 전통시장 중 유일하게 샘고을시장을 최종 선정했다.

 

이에 정읍 샘고을시장은 오는 28일부터 215일까지 설 연휴를 제외한 19일간 농축산물 소비 촉진 쿠폰 지급 행사를 개최한다.

 

, 행사금액이 3,000만원으로 한정돼있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5일 이전 마감될 수 있다.

 

주요 내용으로는 샘고을시장 내 국내산 농축산물을 판매하는 45개 점포에서 물품구입 시 구입 금액에 따라 온누리상품권을 차등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다.

 

17,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권, 34,000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권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 대상의 농축산물 점포 확인은 샘고을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품권 교환장소는 샘고을시장 내 고객 쉼터다.

 

상품권 교환 시에는 물품구매 영수증(신용카드 전표, 현금영수증)과 구매 물품을 지참해야 한다.

 

유진섭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지역 소비시장을 활성화하고 시민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수령 460년 산청군 古梅 남명매 만개
1/11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