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올림픽대표팀, 성남과의 연습경기서 4-0 승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1/27 [10:38]

올림픽대표팀, 성남과의 연습경기서 4-0 승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1/27 [10:38]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남자 올림픽대표팀이 서귀포 전지훈련의 두 번째 연습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올림픽대표팀은 26일 오전 11시 30분 강창학공원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성남FC와의 연습경기에서 4-0로 승리했다. 윤종규(FC서울), 이상헌(울산현대), 김진규(부산아이파크), 오세훈(김천상무)이 골을 기록했다. 지난 22일 포항스틸러스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연습경기는 전·후반 각 50분씩 진행됐으며 VAR도 실시됐다.

 

올림픽대표팀은 전반 3분 만에 선제골을 넣었다. 문전 혼전 상황에서 흘러나온 공을 윤종규가 잡아 드리블한 뒤 득점으로 연결했다. 전반 39분에는 이동률(제주유나이티드)이 상대로부터 공을 뺏어내 패스했고, 이상헌이 골을 성공시켰다.

 

선수를 전원 교체한 후반전에도 득점이 이어졌다. 후반 16분 페널티에어리어 안에서 전세진(김천상무)이 뒤꿈치로 패스한 공을 김진규가 골로 연결했다. 후반 47분에는 최준(울산현대)이 페널티에어리어 왼쪽에서 땅볼 크로스한 공을 오세훈이 차 넣었다.

 

도쿄올림픽을 준비 중인 김학범호는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강릉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했으며, 19일부터 제주도 서귀포에서 훈련을 이어가고 있다. 훈련은 다음달 2일까지다. 서귀포 전지훈련 기간 동안 K리그 팀과 총 네 차례 연습경기를 치러 전력을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올림픽대표팀은 오는 30일 오전 수원FC와도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올림픽대표팀 연습경기

올림픽대표팀 4-0 성남FC

 

득점 : 윤종규(전3), 이상헌(전39), 김진규(후16), 오세훈(후47)

 

출전 선수(올림픽대표팀)

전반 – 허자웅, 강윤성, 장민규, 정태욱, 윤종규, 이수빈, 이상헌, 이정문, 김대원, 조영욱, 이동률

후반 – 안찬기, 최준, 김재우, 김강산, 김태환, 박태준, 김진규, 정승원, 전세진, 오세훈, 엄원상

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광양시 섬진강변, 노란 유채꽃 물결 한창
1/19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