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설 연휴기간, 온라인으로 추모·성묘하세요!”

- 설 명절 특별방역대책, 갑향공원 차량 홀·짝제 운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2/03 [19:03]

담양군 “설 연휴기간, 온라인으로 추모·성묘하세요!”

- 설 명절 특별방역대책, 갑향공원 차량 홀·짝제 운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2/03 [19:03]

담양군은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다수의 추모객들이 모이는 군립묘원의 설 연휴기간 중 온라인 추모서비스를 개시한다

 

이용 희망 성묘객은 한국장례문화진흥원의 ‘e하늘 온라인 추모·성묘 서비스(http://www.ehaneul.go.kr/)를 통해 210일까지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차례상 차림기능, 영정사진관리, 헌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갑향공원과 오룡공원에 부득이 방문하는 추모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추모시간 10분 제한, 음식물 섭취 금지, 유족 휴게실 사용 금지 등 다양한 방역 수칙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다수의 추모객들이 모이는 갑향공원에 차량 홀·짝제를 시행한다.

 

갑향공원은 작년 추석 당일 4,500여명의 추모객들이 방문하였으며, 올 설명절에도 예년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추모객들의 안전을 위해 차량의 뒷 번호가 홀수인 경우에는 오전짝수인 경우에는 오후에 추모할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성묘 대신 마음으로 추모하는 것을 권장한다아쉽고 안타깝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동참해 주기를 부탁드리며, 부득이 묘원을 방문하는 성묘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