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 국가대표 테니스 스타 이형택, 안성시 공공체육시설(안성맞춤테니스구장)에서 유튜브 촬영 가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2/20 [09:43]

전 국가대표 테니스 스타 이형택, 안성시 공공체육시설(안성맞춤테니스구장)에서 유튜브 촬영 가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2/20 [09:43]

 

 



지난 18일 전 국가대표 테니스 이형택선수가 유튜브 (머드Lee 이형택TV)촬영을 위해 안성시 종합운동장 내 안성맞춤테니스구장을 찾았다.

 

안성시 종합운동장내에 위치한 안성맞춤테니스구장은 경기장 4면(하드코트), 통신실, 600석 넘는 관람석을 갖준 시설로, 지난해 테니스 국가대표 상비군 동계전지훈련을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전지훈련으로 손색없는 장소로 호응을 얻었으며, 각종 국·내외 테니스대회뿐만 아니라 생활체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시민을 위한 공공체육시설이다.

 

이형택 선수는 과거 테니스 불모지였던 한국 테니스를 세계에 알린 전 국가대표 선수로, 한국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2000년 US오픈 남자단식 16강전에 진출했고, 2007년에도 US오픈 남자단식 16강에 진출하며, 한국 테니스 전설로 자리매김하며 세계 무대에서 활약한 바 있다.

 

현역 은퇴 후 이형택 선수는 테니스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해설에 입담을 더해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형택 선수는 국내 최고의 시설에서 현직 테니스선수들과 복식경기 유튜브 촬영을 할수 있게 협조해 준 안성시에 감사함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촬영이 안성시 공공체육시설 홍보뿐만 아니라 스포츠 마케팅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며 “스포츠시설 정비와 각종 체육대회 유치 등 스포츠산업 육성을 적극 추진해 건강도시 안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