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남FC, 팬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출정식 생중계 진행

김경수 구단주, 설기현 감독, 황일수 선수 등 출연, 라이브 토크 콘서트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08:16]

경남FC, 팬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출정식 생중계 진행

김경수 구단주, 설기현 감독, 황일수 선수 등 출연, 라이브 토크 콘서트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2/22 [08:16]

 

 



경상남도는 경남FC 2021년 시즌, 힘찬 출발과 승리 다짐을 위하여 이달 22일 저녁 6시 30분부터 김경수 구단주, 설기현 감독, 경남FC 선수 등이 참여하는 온라인 출정식을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출정식은 저녁 6시 30분부터 7시 50분까지 1시간 20분간, 아프리카TV@경남FC와 유튜브@갱남피셜을 통해 생중계되고, 1부 행사와 2부 행사로 나누어 진행한다.

 

1부 행사는“가자 1부 리그로! 투혼경남!!”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진행 한다. 김경수 구단주, 박진관 대표이사, 설기현 감독, 황일수 주장, 백성동 부주장, 이정협 선수, 김영찬 선수, 손정현 선수 등 총 8명이 출연하여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면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2부 행사에는 경남FC 신인선수 장하늘을 포함하여 6명의 선수가 출연하여 주장팀 3명과 부주장팀 3명으로 나뉘어 왕제기차기, 지압판 위 닭싸움 등 대결을 하는 게임을 진행한다.

 

경남FC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한 사전 질문과 행사 생중계 동안 실시간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으며 질문이 선택되거나 추첨되면 응원타올, 후드담요 등의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또한 2021년 시즌 경남FC 선수들이 입게 될 새 유니폼도 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출연자들이 4종의 유니폼을 입고 나와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4종 유니폼은 홈유니폼, 원정유니폼, 골기퍼 홈유니폼, 골기퍼 원정유니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기현 경남FC 감독은 “경남FC 선수들의 올해 시즌 각오가 대단하다. 도민과 팬들의 응원과 격려가 선수들에게 많은 힘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22일에 진행하는 온라인 출정식과 27일에 열리는 개막경기에 도민과 팬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시즌 첫 홈경기 개막전은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에 FC안양을 상대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