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은혜 장관, 신학기 점검 광주 일동초 방문

신학기 교육과정 준비 상황 점검, 간담회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17:49]

유은혜 장관, 신학기 점검 광주 일동초 방문

신학기 교육과정 준비 상황 점검, 간담회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2/22 [17:49]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신학기 교육과정 운영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광주 일동초등학교를 방문했다.

22일 교육부와 광주시교육청에 따르면 유은혜 장관은 이날 오전 10시30분 일동초를 방문해 신학기 교육과정 운영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학교 현장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유은혜 장관은 장휘국 교육감과 함께 일동초의 보건실, 급식실, 1학년 교실, 돌봄교실 등을 돌며 교육과정 계획을 듣고 개학준비 상황 전반을 점검했다.

특히 1시간 동안 학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일선학교의 요구사항들을 꼼꼼하게 체크했다.

간담회 자리에서는 쌍방향 수업 활성화, 방역 인력 및 물품지원, 교육격차 해소 방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정서 지원 등 다양한 내용들이 논의됐다.

유은혜 장관은 “지난 1년간 유례없는 코로나 위기 상황에서 우리 아이들의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원격수업과 등교수업을 병행하는 등 광주시교육청 및 학교 현장에서 애써주신 선생님들과 학부모님,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신학기 대비를 위해 방역지원뿐만 아니라 학교에 맞는 탄력적인 학사운영을 할 수 있도록 교육부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니 학교 현장에서 한 아이도 소외되지 않는 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