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도지사 표창 수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2/27 [08:48]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도지사 표창 수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2/27 [08:48]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본부장 고주애)가 평소 이웃을 위한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도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강원 지역 후원회 소속 5인에게 도지사 표창을 수여했다.

영월후원회 원영선 회장, 속초후원회 이경상 부회장, 재경후원회 송경석 사무국장, 춘천후원회 주분남 감사, 원주후원회 황송자 운영위원이 2020년도 도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어린이재단 강원지역 후원회는 총 11개(강원.강릉.삼척.속초.영월.원주.인제.재경.정선.춘천.평창.횡성)로, 전국 어린이재단 후원회 중 가장 많은 수를 자랑한다. 어린이재단 후원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후원자들의 자발적 모임이다.

어린이재단 전국후원회는 최불암 전국후원회장, 강원.원주후원회장인 황인구 부회장이 함께 전국 시도 및 주요 지역의 후원회를 이끌고 있다. 어린이재단 후원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사업지원, 후원자 개발, 봉사 및 기부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고 있으며, 특히 강원 지역 후원회에서는 각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봄기운 머금은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