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시교육청] 부산교육청과 한국교육학회 비대면 업무협약 체결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16:18]

[부산시교육청] 부산교육청과 한국교육학회 비대면 업무협약 체결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3/05 [16:18]

▲ 부산시교육청과 한국교육학회 비대면 업무협약 모습.     ©부산시교육청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 교육정책연구소는 3월 5일 오전 10시30분 교육정책연구소에서 한국교육학회(학회장 정일환)와 ‘교육·학술·연구 분야 상호교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

 

한국교육학회는 한국교육학 연구의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는 70년 전통의 권위 있는 학회이다. 이 학회는 교육학 및 그 인접학문 학위취득자와 교육학 교수, 교육전문기관 및 교육기관 종사자 등 5,000여명의 회원들로 이뤄졌다.

 

이날 협약에서 양 기관은 ▲학술대회 개최 협력 ▲연구 콘텐츠 교류 ▲각종 학술·연구자료 및 간행물 공유 등을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에 따라 한국교육학회는 회원들에게 메일링 서비스와 홈페이지 게시 등을 통해 부산시교육청 교육정책연구소에서 추진하는 부산교육종단연구 학술대회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김석준 교육감은 “전국 시·도교육청 정책연구소 중 처음으로 한국교육학회와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부산교육종단연구에 대한 연구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이를 통해 연구자들이 다양한 시각과 깊이 있는 통찰로 부산교육종단연구를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