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 회장 이임ᐧ취임식 및 연시 총회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19:23]

(사)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 회장 이임ᐧ취임식 및 연시 총회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3/05 [19:23]

()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는 5일 정읍시농업기술센터에서 시 임원들과 읍면 회장 등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임ᐧ취임식 및 연시 총회를 열었다.

 

이날 취임식과 연시 총회는 참석인원을 최소화하고 참여자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임ᐧ취임식에서는 2015년부터 6년간 생활개선회를 이끌어 온 김순아 전 회장으로부터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은 박정옥 회장이 바톤을 이어받았다.

 

이ᐧ취임식 후 이어진 연시 총회에서는 회원들의 역량 강화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생활개선회 운영 전반에 관해 폭넓은 의견을 나눴다.

 

, 효율적인 사업 추진을 위한 향후 계획과 생활개선회의 발전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박정옥 신임회장은김순아 회장의 뒤를 이어 생활개선회의 전통을 잘 이어 나갈 것이라며 농업ᐧ농촌의 환경 보전과 생활개선 과제교육을 선도 실천해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조성해나가는 한편, 회원 간 화합과 단결을 통해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