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남몰래 편의점 데이트 ‘귀엽’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그림체 커플, 보고도 모른 척 ‘능청’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동거 로맨스, 키워드 ‘비밀’인 이유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5:11]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남몰래 편의점 데이트 ‘귀엽’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그림체 커플, 보고도 모른 척 ‘능청’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동거 로맨스, 키워드 ‘비밀’인 이유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1/04/05 [15:11]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의 비밀 데이트가 포착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드라마 작가 한비수(이민기 분), 배우 오주인(나나 분)의 티격태격과 심쿵을 넘나드는 동거 로맨스가 핑크빛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한비수와 오주인의 동거 로맨스에서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는 ‘비밀’이다. 극 중 오주인은 대한민국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코퀸 배우이다. 한비수 역시 쓰기만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최고의 드라마 작가이다. 그만큼 이들에게는 늘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돼 있다. 그런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는 것은 절대 들켜선 안 될 비밀일 수밖에 없다.

 

앞선 방송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이 함께 집을 나서며 서로 모른척하는 모습은 두근두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이런 가운데 4월 5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또 한 번 집 밖에서 나란히 포착된 한비수와 오주인의 모습을 공개했다. 따로 또 같이, 남몰래 함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귀엽다.

 

공개된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늦은 밤 나란히 길을 걷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의 거리는 꽤 멀리 떨어져 있다. 의도적으로 시선을 피하면서도 상대를 신경 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미묘한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 편의점에서도 두 사람은 일부러 한 걸음 떨어져서 물건을 고르고 있다.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오히려 어색해진 한비수와 오주인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한비수와 오주인의 동거 로맨스에서 ‘비밀’은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이다. 남 모르게 ‘비밀’을 만든 두 사람 사이의 감정 변화가 미묘한 설렘과 뜻밖의 재미를 유발하기 때문이다. 물론 이민기, 나나 두 배우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호흡이 있기에 가능했다. 본격 동거 시작과 함께 설렘 포인트가 많아진 ‘오! 주인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5회, 6회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20분부터 2시간 연속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광양시 섬진강변, 노란 유채꽃 물결 한창
1/19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