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맞아 콘텐츠 공모전 등 행사 개최

경찰청 누리집에서 퀴즈, 경품 행사 등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4/06 [08:45]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맞아 콘텐츠 공모전 등 행사 개최

경찰청 누리집에서 퀴즈, 경품 행사 등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4/06 [08:45]

 

 



경찰청은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4. 2.)’을 맞아, 사이버범죄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사이버범죄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높이고자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사이버범죄 예방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 22일부터 4월19일까지 ‘대국민 사이버범죄 예방 콘텐츠 공모전’을 운영 중이다. ‘사이버범죄 예방 콘텐츠 공모전’에서는 사이버범죄 예방(사이버사기, 메신저피싱 예방 등)을 주제로 동영상·이모티콘·포스터 등 3개 부문에 대한 공모를 진행한다.

 

또한, 경찰청은 국민이 한눈에 다양한 사이버범죄 예방홍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기념 전용 누리집’도 개설·운영하고 있다.

 

특히, 4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국민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퀴즈*와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기념 응원 메시지 영상 추첨 등을 진행하고, 경찰청 공식 누리소통망(페이스북 등)을 통해 예방수칙 알리기 이벤트도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전후로 전국 경찰관서와 관계기관의 전광판·누리집(홈페이지)·누리소통망(SNS) 등을 활용하여 예방 콘텐츠를 제작·배포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이버범죄 예방수칙을 널리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