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문학세상, 2013년 종이 없는 신춘문예 공모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3/02/25 [09:02]

한국문학세상, 2013년 종이 없는 신춘문예 공모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3/02/25 [09:02]


[서울=플러스코리아] 김사랑 기자=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www.klw.or.kr 이사장 선정애)은 디지털 문학을 창의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능력 있고 참신한 유망주 발굴을 위하여 ‘제11회 설중매문학 신춘문예’를 2013년 3월 2일까지 공모한다.

응모 방법은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의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에 직접 입력해야 한다. 방문이나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국내 최초로 종이 없는 심사를 하기 위해서다.

이 대회의 심사위원회는 심사 방식이 비밀코드에 의하여 원격 심사를 하기 때문에 어느 심사위원이 어떤 작품을 어떻게 심사하는 여부를 알 수 없도록 암호화 된 세계 최고의 ‘투명심사 방식’이라고 밝혔다.

한국문학세상의 등단제도는 등단 후에도 체계적인 문학지도를 실시하여 문학지도자로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타 문예단체와 차별화된 등단제도로 알려져 있다.

심사결과는 2013년 3월 10일(일), 홈페이지(www.klw.or.kr)와 인터넷 뉴스 등에 발표한다.

당선작은 종합문예지 ‘계간 한국문학세상’ 2013년 봄호(3월) 호에 발표하며, 당선자에 대한 특전으로는 개인저서를 출간할 경우 저렴하게 출간을 지원해 준다. 응모자는 수상 결과와 관계없이 개인별 심사 점수를 마이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제보=pk1234@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