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릉시 팀킴의 모든 날을 응원합니다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붐 조성 비대면활동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4/12 [10:38]

강릉시 팀킴의 모든 날을 응원합니다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붐 조성 비대면활동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4/12 [10:38]

 



 강릉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영미신드롬’으로 국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강릉시청 여자컬링팀 팀킴(김은정, 김경애, 김영미, 김선영, 김초희)을 응원하기 위하여 비대면 활동인 팀킴의 모든 날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맹훈련에 돌입한 팀킴을 위하여 청소년들이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손글씨로 작성하고 한데 모아 응원 현수막 및 엽서 등으로 제작하여 선수들에게 전달한다.

 

관내 청소년들은 이 활동을 통해 오는 4월 30일부터 시작하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을 앞두고 스스로 주체적인 의식을 가지면서 주도적으로 올림픽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강릉청소년수련시설포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할 수 있다.

 

강릉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청소년올림픽 및 컬링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우리 고장을 대표하는 선수단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