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성시, 안성형 문화체육관광 분야 긴급 재난지원금 지급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1/04/13 [05:50]

안성시, 안성형 문화체육관광 분야 긴급 재난지원금 지급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1/04/13 [05:5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선임기자]안성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방역조치 강화로 피해가 심한 문화체육관광 분야 업종·시설 지원 및 문화예술인의 안정적인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안성형 문화체육관광 분야 긴급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문화체육관광 분야 재난지원금 지원대상은 실내·외 체육시설, 노래연습장, PC방·오락실, 관광·이벤트업, 종교시설, 문화예술인 등이며 업종·시설별 1개소 당 50~100만원씩 지급한다.

 

재난지원금 신청은 지난달 29일부터 우편·이메일 등을 통해 비대면 접수 중이며 12일부터 23일까지 평일에 한해 안성맞춤아트홀 주민편의동 2층 2강의실에서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긴급 재난지원금 접수 시 재난지원금 지원신청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신분증 등을 제출해야하며 각 업종·시설별 지원기준 및 제출서류 상세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안성형 문화체육관광 분야 재난지원금이 코로나19로 힘드실 시민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편집국 신종철 선임기자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