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이일화, '나의 너에게' 특별출연! 열혈 엄마 '지영' 役...연제형-임나영-이종혁 호흡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1/04/15 [10:51]

배우 이일화, '나의 너에게' 특별출연! 열혈 엄마 '지영' 役...연제형-임나영-이종혁 호흡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1/04/15 [10:51]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일화가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1TV  ‘나의 너에게’에 ‘지영’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나의 너에게’는 3년전 베커 근이영양증을 갖게 된 성훈(연제형 분)이 친구와 가족 사이에서 갈등을 해소해 나가며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장애 이해 교육 드라마.

 

이일화는 극 중 성훈(연제형 분)의 엄마 ‘지영’으로 분한다. 장애를 가진 아들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열혈 엄마인 그는 자신의 재능을 살려 장애인 편의를 위한 기능성 신발 개발에 몰두하는 인물,

 

이에, 이일화는 짠한 모성애를 지닌 지영을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소화,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특히,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한없이 다정하고 친구 같은 엄마의 모습부터 가슴 절절한 모성애, 삐뚤어진 모성애 등 다양한 엄마 캐릭터를 그려낸 바 있는 이일화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를 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의 너에게’는 오는 19일 오후 2시 30분에 KBS1에서 방송된다.

 

<사진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