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양시] 동광양청년회의소, 중마동에 사랑의 쌀 기부

쌀 250kg 기부, 이웃사랑 실천 앞장서

이미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3:07]

[광양시] 동광양청년회의소, 중마동에 사랑의 쌀 기부

쌀 250kg 기부, 이웃사랑 실천 앞장서

이미애 기자 | 입력 : 2021/07/20 [13:07]

동광양청년회의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난 15일 중마동주민센터를 찾아 쌀 250kg을 기부했다.

 

해당 후원물품은 동광양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식을 맞아 받은 쌀 화환을 기부한 것으로,맞춤형복지팀에서 조손가정, 독거노인, 한부모, 다자녀 등 취약계층 세대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김민석 동광양청년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상훈 중마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하겠으며, 민관이 협력해 따뜻한 중마동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동광양청년회의소는 지난 2월 코로나19 대유행에 따른 소상공인 위기 극복을 위한‘착한 소비자 선(先)결제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10월경에는 전남 동부권 지역 유망 청년가수를 배출하기 위한 ‘청년트로트대전(가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국의 코로나 확진자 발생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