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전남도 시군 평생교육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07 [19:20]

담양군, 전남도 시군 평생교육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 …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9/07 [19:20]

담양군이 전라남도가 주관하는 전라남도 시군 평생교육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돼 9월부터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정된 이번 사업은 지역별 특성에 부합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담빛 행복학습센터에서 시·군 평생교육특성화와 장애인 평생교육활성화 2개 부문, 싸목싸목 배움행복마을(대전면 행복 문화센터)에서 1개 부문을 운영한다.

 

현재 행복학습센터 프로그램 중 인터넷, 소셜미디어와 같은 디지털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는디지털 리터러시 코치단 양성과정(자격증반)과 장애인 대상 힐링원예 프로그램토닥토닥, 안녕. 내마음926일까지 선착순 모집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평생학습정보방(http://www.damyang.go.kr/edu)에 접속해 강좌정보란을 참고하거나 자치행정과 인문학교육계 (061-380-318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담양군은 현재 8개 행복학습센터에서 17개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10개 평생학습동아리에서 10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안군, ‘활짝 핀 가을’ 원북면 청산리 코스모스 눈길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