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양시장 정현복 민선 8기 시장후보 불출마선언하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9/14 [15:56]

광양시장 정현복 민선 8기 시장후보 불출마선언하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9/14 [15:56]

 



금일 9월 14일 오전10시 광양시시의회에서 민선 8기 광양시장후보 불출마 선언
 
금일 오전 10시 정현복 광양시장은 광양시의회에서 불출마선언으로 민선8기 광양시장후보군에서 제외 되었다.
 
정현복 광양시장을 지지하던 시민들에게는 충격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정현복 광양시장 내년 지방선거“불출마 선언”
정현복 광양시장은 2021년 9월 14일(화)에 열린 제303회 광양시의회 제2차 본회의에서 내년 지방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광양시정을 살피고 광양발전에 매진해야 할 시장으로서 시정에 부정적 영향을 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며 “혈액암 치료에 전념하면서 오로지 광양발전을 위한 진정성과 충심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의 입장문 전문은 다음과 같다.
 
존경하는 광양시민 여러분!그리고 시의원 여러분! 시공무원 여러분!시장 정현복입니다.
저를 비롯한 관련 공무원들이 수사를 받고 있는현재 상황에 대해 경위야 어떠하든저의 불찰과 부덕의 소치로 여기고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또한 지난 3월 혈액암 진단을 받고투병중인 저의 건강문제로 인해시정에 충실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과 우려에 대해서도문제의식을 공유하고 있으며 송구스러울 따름입니다.
 
6차에 걸친 사선을 넘나드는 항암치료과정을 겪었고 7차 항암을 앞둔 저는오늘 고심 끝에 내년 지방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하였습니다.
 
오로지 광양시정을 살피고 광양발전에매진해야 할 시장으로서 3선 도전보다는먼저 혈액암 치료에 전념하고 저의 건강상태를 회복하는 것이급선무라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저의 3선 도전 여부에 따라 정치적 갈등과 반목이 생기고광양시정에 부정적 영향을 주는 것은시정의 책임자로서 원하지 않는 일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저는 갑작스런 시장자리의 공백으로초래될 행정공백과 시정의 흔들림과무책임을 염려하고 있을 뿐 제가 어떠한정치적 욕심도 현재의 시장직책에 대해서도연연하지 않고 있음도 아울러 밝힙니다.
 
저는 향후 사법기관에 성실하게 소명하고,혈액암 치료에 전념하면서 오로지 광양발전을 위한
진정성과 충심으로 임하겠다는 말씀을 올립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