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진섭 정읍시장, “도시락 나눔으로 온정 나눠요”

- 사랑의 도시락·식품 키트 제작 봉사활동 참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0/14 [20:58]

유진섭 정읍시장, “도시락 나눔으로 온정 나눠요”

- 사랑의 도시락·식품 키트 제작 봉사활동 참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10/14 [20:58]

유진섭 시장이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도시락 제작 봉사에 나서며 응원을 보냈다.

 

유진섭 시장은 14일 정읍시니어클럽에서 사랑의 도시락과 식품·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키트박스를 제작해 전달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 자리에는 유진섭 시장 내외와 정읍시니어클럽 박환수 관장, 노인 일자리 참여자 황대풍 대표, 사회복지협의회 송운용 회장, 여성단체협의회 김경란 회장, ‘자연가김지운 대표 등이 참석했다.

 

유 시장과 봉사자들은 위생과 청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정성을 담아 도시락을 제작했다.

 

특히 대상자 가정을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배달하고, 즉석식품과 생필품으로 이뤄진 식품 키트박스를 전달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정읍시니어클럽은 매일 340개의 도시락을 제작해 주 5회 식사 해결이 어려운 23개 읍면동 독거노인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날은 정읍시사회복지협의회와 자연가의 후원으로 총 2천만원 상당의 떡갈비와 한우탕, 된장, 고추장, 쌍화차 등으로 구성된 식품 키트도 제작해 함께 전달했다.

 

유진섭 시장은 코로나19로 전례 없는 혼란 속에서도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며 봉사하는 분들의 마음이야말로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원동력이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아침부터 애써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