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전경찰청, 사회적 약자 보호 유공경찰관 선정

3분기‘자랑스러운 여청人’및‘BEST 여청수사팀’포상‧격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21:21]

대전경찰청, 사회적 약자 보호 유공경찰관 선정

3분기‘자랑스러운 여청人’및‘BEST 여청수사팀’포상‧격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0/15 [21:21]

 



대전경찰청은 10.15.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여성청소년과 전담경찰관과 우수여청수사팀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격려행사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진행하였으며

‘아동과 여성이 가장 안전한 대전’ 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동부서 여성청소년과 임정혁 경위 등 5명의 전담경찰관을 ‘자랑스러운 여청人’으로 선정하고 수사 분야 평가에서 우수한 결과를 나타낸 서부서 여청수사1팀 등 4개 수사팀을 ‘BEST 여청수사팀’으로 선발하여 우수 수사관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송정애 청장은 포상 행사 후 간담회 자리에서 “오늘 이렇게 시민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훌륭한 동료분들을 만나게 되어 더욱 반갑고 고마운 마음을 느낀다”고 말하며, “책임감 있는 엄정한 수사와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한 세심하고 정성을 담은 활동이야말로 자치경찰제를 추진하고 있는 이 시대 경찰관의 사명이자 목표”라고 강조했다.

 

대전경찰청은 앞으로도, 자신의 자리에서「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묵묵히 노력하고 있는 현장 경찰관을 대상으로 분기별 유공경찰관과 우수수사팀을 선발하고 포상하여 노고를 격려할 예정이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