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동군]뉴라이온스클럽 부인회, 김치로 이웃사랑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17:34]

[영동군]뉴라이온스클럽 부인회, 김치로 이웃사랑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1/11/26 [17:34]

뉴라이온스클럽 부인회가 지난 26일 영동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을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김치 27상자를 기탁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뉴라이온스클럽 부인회는 평소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생필품을 기탁하는 등 읍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에는 더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회원들의 정성이 모아져 마련된 이번 기탁된 물품은 영동읍 사례관리대상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뉴라이온스클럽 관계자는 “많은 양은 아니지만 이번 기탁을 통해 조금이나마 복지사각지대 없는 영동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힘을 합쳐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싶다”라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신승철 영동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서 도움을 주시는 회원들의 사랑 덕분에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기탁한 김치는 사례관리대상가구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