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은군청 사격선수 김우림 데플림픽 은메달 쾌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16 [07:36]

보은군청 사격선수 김우림 데플림픽 은메달 쾌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5/16 [07:36]

▲ 보은군청 사격선수 김우림 데플림픽 은메달 쾌거

보은군은 브라질 카시아스두술 카시아스헌팅앤드슈팅클럽에서 열린 데플림픽 남자사격 공기소총 10m에서 보은군청 사격선수인 김우림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밝혔다.

김우림 선수는 생애 첫 국제대회에 출전해서 주종목인 공기소총 10m에서 본선 세계신기록인 625.1점을 쏘아올리며 당당하게 결선에 진출했다.

결선에서도 김우림 선수는 당당함을 잃지 않고 경기 중반까지 계속 1위를 유지했지만, 경기 후반 인도선수 다누쉬 스리카트에게 역전을 허용해 최종 점수 246.6점으로 1위와 0.9점의 간발의 차로 은메달을 차지했다.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브라질에서 열린 2021 카시아스두술 데플림픽은 청각장애인이 참가하는 세계 스포츠 대회 중 하나로 4년마다 개최되고 있으며 충북도에서는 사격과 유도 두 종목에서 두 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보은군청 선수단의 위용을 세계에 떨쳐 명실상부한 스포츠 메카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일반 전문체육뿐만 아니라 장애인엘리트체육의 저변확대에 이바지하고 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