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흥시] ‘내 마음 먼저 안아주세요’ 시흥시, 시민의 지친 마음 토닥일 힐링 특강 선물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1:15]

[시흥시] ‘내 마음 먼저 안아주세요’ 시흥시, 시민의 지친 마음 토닥일 힐링 특강 선물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2/05/20 [11:15]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조진희)는 오는 6월 7일 마음이 지친 그대에게 드리는 윤대현(서울대병원 정신의학과) 교수의 힐링 특강을 시민들에게 선사한다.

 

특강은 ‘지치고 어려울 때, 어떻게 마음을 충전할 것인가’를 주제로 진행돼, 보육과 양육 스트레스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충전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윤 교수는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 <픽스 유, 내 마음 아는 한 사람> 등을 집필한 저자로, KBS 아침마당, MBC FM ‘윤대현의 마음연구소’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현재 활발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강연은 시흥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강의는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 25일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shccic.net)나 전화(031-431-5682)로 문의하면 된다.

 

조진희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육아와 보육에 지친 부모와 교사들이 자신의 마음을 돌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