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는 SOLO' 8기, 자기소개 타임 중 갑분 오열 사태? 손까지 떨며 눈물 쏟은 솔로남 등장!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2/05/24 [09:59]

'나는 SOLO' 8기, 자기소개 타임 중 갑분 오열 사태? 손까지 떨며 눈물 쏟은 솔로남 등장!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2/05/24 [09:59]

 

 

‘나는 SOLO(나는 솔로)’ 8기의 ‘자기소개 타임’에서 반전의 오열 사태가 벌어진다.

 

2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기소개 타임’ 중 돌연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8번지’가 공개된다.

 

8기 솔로남녀는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누구도 예상치 못한 리얼 프로필을 공개한다. 특히 나이부터 직업, 개인기 등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펙과 매력을 낱낱이 드러내 역대급 소름을 유발한다.

 

이중 한 솔로남은 놀라운 과거 직업부터 더 놀라운 현재 직업까지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를 들은 솔로녀들은 ‘입틀막’ 하고, 솔로남들까지 “와…”라고 경악을 감추지 못해 이 솔로남의 정체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다른 솔로남은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는 파격 개인기를 공개, “찢었다!”라는 찬사를 받는다.

 

화려한 비주얼로 8기를 꽉 채운 솔로녀들 역시 이에 질세라 ‘상상초월’ 스펙을 차례로 공개한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미모에 ‘놀라운 애 옆에 더 놀라운 애’ 정체 릴레이에 ‘솔로나라 8번지’에서는 “멋있다!”는 감탄에 이어 “히익!”이라는 비명까지 터져나온다.

 

그러던 중, ‘솔로나라 8번지’는 돌연 눈물바다로 뒤바뀐다. ‘자기소개 타임’을 맞아 겸허하게 자신을 소개하던 한 솔로남이 개인기를 공개한 뒤 갑자기 “마음이 안 좋았다”며 눈물을 터뜨리는 것. 손까지 덜덜 떨며 우는 모습에 스튜디오 MC 송해나는 “뭐야!”라고 당혹스러워하고, 데프콘은 “나한테는 귀여웠다”는 의외의 반응을 내놓는다. 과연 ‘솔로나라 8번지’가 자기소개 도중 갑작스럽게 눈물바다가 된 대반전 사연이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자기소개 타임’ 후 극명하게 변해버린 분위기도 감지된다. 솔로남녀들은 리얼 프로필을 확인한 후, 각자의 숙소에 모여 뒤바뀐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여기서 솔로남들은 모두 한 솔로녀에 대해 큰 호감을 보이는데, 새롭게 부상한 8기의 ‘인기 올킬녀’가 누구일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솔로나라 8번지’ 로맨스 판도를 뒤엎을 ‘자기 소개’ 타임은 25일(수) 밤 10시 30분 ENA PLAY,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PLAY, SBS PLU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