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산성봉학교,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입상

보치아, E-스포츠 은메달2 동메달1 획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28 [07:27]

서산성봉학교,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입상

보치아, E-스포츠 은메달2 동메달1 획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5/28 [07:27]

▲ 서산성봉학교,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입상



서산성봉학교는 지난 23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경상북도 구미 일원에서 개최된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참가한 서산성봉학교 선수단이 은메달2,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2년 만에 개최된 이번 대회는 총 3,096명의 선수단이 17개 종목에 전국의 초·중·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들이 출전하여 선의의 경쟁과 화합의 장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서산성봉학교 선수단은 보치아 BC1종목에서 이** 학생이 고등 남자 개인전 은메달을 획득하였고, 보치아 BC3종목에서 우*제 학생이 고등 남자 개인전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한 E-스포츠 닌텐도 Wii 테니스 종목에 참여한 김*준 학생은 개인전 은메달을 차지했다.

 

교장은 “노력의 결실을 멋지게 보여준 세 학생 정말 축하한다. 열심히 준비하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준 선수들과 늘 지도에 최선을 다 해주시는 선생님, 부모님께도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