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과역초, 부모님과 함께 하는 보드게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9/25 [07:36]

고흥과역초, 부모님과 함께 하는 보드게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9/25 [07:36]



고흥과역초(교장 박유미)는 지난 15일 학부모회가 운영하는 특색 사업 중 하나인 보드게임 교육을4,5,6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학부모들은 학생들에게 보드게임 방법과 규칙을 알려주며 학생들과 학부모가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더불어 학생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하면서 서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다. 학생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규칙을 준수하고 협력하는 방법을 이해하며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력을 신장할 수 있었다.

보드게임 교육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부모님들께서 직접 보드게임 놀이 방법을 알려주셔서 재미있었고 나중에 집에 가서 부모님과 함께 놀이를 해보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ㅇㅇ 교사는 ‘학생들이 새로운 놀이를 통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으며 학생들에게 교육을 진행해주신 학부모회 부모님들께 감사함을 느낀다’라며 학부모회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과역초등학교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부모와 또는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