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학수 시장 간부회의, 2023년 업무 준비 철저 ‘당부’

- 지역경제 회복·시민 중심 업무계획 수립 ‘재차 강조’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11/28 [20:48]

이학수 시장 간부회의, 2023년 업무 준비 철저 ‘당부’

- 지역경제 회복·시민 중심 업무계획 수립 ‘재차 강조’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11/28 [20:48]

이학수 시장이 28일 오전 열린 영상 간부회의에서 올해 각종 주요 사업 마무리와 2023년 준비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불안한 국제 정세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회복에 중점을 두고, 시민 중심의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기 위해 내년도 주요 업무계획을 내실 있게 수립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국가정책과 전북도 정책 기조,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에 부합하는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철저한 점검과 보완을 거쳐 주요 업무계획을 확정해야 한다부서장 중심으로 첫 단추를 잘 꿸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달라고 강조했다.

 

또 시민의 생활과 밀접한 주요 사업장과 공공시설에 대해 안전관리 상황을 수시로 점검하고, 예상되는 문제점을 찾아 선제적으로 조치할 수 있도록 신경 써 줄 것을 요청했다.

 

이와 함께 연말연시를 맞아 희망 나눔 성금 모금에 많은 시민이 동참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서도 힘써 달라고 요구했다.

 

이 시장은 겨울은 어려운 가구와 홀로 사는 어르신, 돌봄이 필요한 위기 아동 등 취약계층과 위기 가구들이 더욱 힘든 시기라며 복지 소외계층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