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11/30 [18:10]

담양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11/30 [18:10]

담양군은 지난 29일 전남도립대학교에서 100여명의 지역아동 및 가족, 군민과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린 연주회로 동화 미운오리새끼를 주제로 한 음악극으로 진행하면서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 단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악기 연주 실력을 발휘해 따뜻한 감동을 관객들에게 전달했.

 

이날 김수연 음악감독의 지휘 하에 영화 국가대표 OST곡인 “Butterfly”, 거위의 꿈 등 총 12곡의 아름다우면서도 친숙한 음악을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으로 연주하며 관객들이 편하게 음악과 소통하는 무대를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매주 힘든 연습을 하며 오늘 멋진 무대를 만들어 준 아이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보낸다아이들이 악기를 배우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어 건강한 청소년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 꿈키움 드림오케스트라는 전라남도와 담양군이 지원하고 ()누림이 운영하며 현재 48명의 단원들이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담빛청소년문화의집 3층에서 전문음악강사의 지도하에 연주실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