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귀뚜라미그룹, 아산시에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 1억원 전달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22/12/07 [10:45]

귀뚜라미그룹, 아산시에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 1억원 전달

조남용 기자 | 입력 : 2022/12/07 [10:45]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6일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으로부터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 1억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는 박경귀 아산시장과 최재범 ㈜귀뚜라미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받은 장학금은 관내 대학교와 고등학교 재학생 중 학력 우수·저소득층·모범 추천 장학생을 선발해 고등학생 50~100만원, 대학생 200~30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박경귀 시장은 “아산시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 준 귀뚜라미그룹에 감사드린다.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귀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재범 대표이사는 “귀뚜라미 장학금을 통해 미래의 주역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딛고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길 바란다”며 “누구나 평등한 교육 기회 실현을 위해 장학사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귀뚜라미 장학금 지원사업은 1985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이며, 귀뚜라미그룹은 최진민 회장이 사재 출연으로 설립한 귀뚜라미문화재단과 귀뚜라미복지재단을 통해 37년간 480억원 규모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