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2월 17일(금)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둔 <j-hope IN THE BOX>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LET’S BURN, LET’S JUMP, LET’S HOPE!” 그의 뜨거운 열정 X 긍정의 에너지 담은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Jack In The Box’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하이브가 제작한 다큐멘터리 <j-hope IN THE BOX>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 프로젝트의 시작? 세상 사람들은 잘 모르잖아요”라는 제이홉의 목소리와 함께 시작되며 호기심을 자극,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제이홉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이어 제이홉의 첫 공식 솔 <저작권자 ⓒ plu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
|
연재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