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장애인 평생교육기관, 오는 1월 30일 오후 1시 행복나눔콘서트 개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1/29 [19:19]

경기도 장애인 평생교육기관, 오는 1월 30일 오후 1시 행복나눔콘서트 개최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1/29 [19:19]

 

 

 



[경기=+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오는 1월 30일 오후 1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장애인평생교육기관 즉, 경기도 장애인 야학 중심의 행복 나눔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전 전장야협 경기지부장이자 사단법인 사람연대 동두천시지부장인 두드림 장애인학교 정진호 대표와 화성장애인야학 류경희 실장을 중심으로 준비된 행사이다.

 

정진호 교장은 인터뷰를 통해서 " 이번 행사는 행복나눔연예인 봉사단(단장 이병철)에서 경기도 장애인야학을 위해서 마련한 콘서트입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봉사단이 와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자문위원이신 강경남 지부장님의 강연을 사전 행사로, 알차게 준비하였습니다. 많이 오셔서 즐겨주세요."라고 말했다.

 

경기도 장애인 평생교육기관은 그날 행사 중에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을 초청했으며, 그 구성으로는 총괄본부장 조영구(Mc 겸 가수. 야 이사람아, 어찌하오리까) 이하, 이병철(단장. 인생 뭐있나) / 김민교(마지막 승부) / 한가빈(TV조선. 미스트롯출신. 꽃바람, 인생연습) / 김영남(히든싱어. 태진아편. 우승. 카리스마)/ 홍서현(성악가. 꽃밭에서) / 박정욱(중국변검매직) / 태윤(묻따말, 그때로)/ 김동관(님 마중) 등 참으로 소중한 분들이 자원봉사로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단법인 사람연대 오은숙 이사장은 "경기도의회 신청사 대회의실에서 장애인야학 관계자 100명 이상의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흔치 않은 신년 문화행사이다. 많이들 오셔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참가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장애인야학소속의 두드림장애인학교 전청희교감(031-864-7447), 화성장애인야학 류경희 실장(031-898-5249) 또는 사단법인 사람연대 조현아(031-377-1145)로 문의하면 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