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혜선 화보, 2년만에 복귀 '외모 성격 많이 변했다'

김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14/03/21 [15:43]

구혜선 화보, 2년만에 복귀 '외모 성격 많이 변했다'

김경화 기자 | 입력 : 2014/03/21 [15:43]
 
°구혜선     © 슈어
 
배우 구혜선이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패션매거진 '슈어'는 2년간의 공백을 깨고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로 복귀하는 구혜선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연기 활동을 쉬는 동안 영화 연출 및 작품 전시 등 다양한 창작활동에 몰입해왔다.

구혜선은 "이전에 내가 해온 연기 패턴과 이미지가 사람들에게 잊혀지려면 시간이 필요했다"라며 "지금은 말하는 모습과 어투도 2년 전과 무척 다르다. 성격도 변했고, 외모에도 변화를 주고 싶었다. 머리를 기르는 데만 1년이 걸리더라. 일단 서른을 넘기자고 생각했다”며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다시 만난 작품은 바로 '꽃보다 남자'의 윤지령 작가가 쓴 '엔젤아이즈'다. 구혜선은 극 중 각막 수술로 앞을 보게 된 구조대원 윤수완을 연기한다.

이에 구혜선은 "이전 드라마에서는 모두 사랑을 해본 경험이 없는 캐릭터였어요. 남녀간의 멜로를 다룬 작품을 일부러 피했어요. '꽃보다 남자'도 사랑 이야기지만, 남녀 배우의 끈적끈적한 로맨스를 연기해보지 않았죠. 이번 드라마는 그야말로 멜로예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심플한 의상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유로운 창작자의 모습을 보여준 화보와 인터뷰는 슈어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