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장성군 공직자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 담양군 문화체육과와 장성군 장성읍사무소 직원 40명 참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5/23 [11:23]

담양군-장성군 공직자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 담양군 문화체육과와 장성군 장성읍사무소 직원 40명 참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5/23 [11:23]

담양군 문화체육과와 장성군 장성읍사무소가 지난 22담양군-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에 동참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강성령 담양군 문화체육과장과 고학주 장성군 장성읍장은 교육 동기로 각자의 고향에서 공직생활을 하면서 서로를 응원하고 친목을 다져 왔으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상생발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기부를 추진했다.

 

이에 양 기관의 직원들까지 솔선수범해 기부에 동참하면서 담양군 문화체육과 직원 20명과 장성군 장성읍 직원 20명이 참여했으며, 지역의 특색 있는 답례품도 주고받았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지역 발전을 위해 상호 기부에 동참한 양 지자체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이번 담양군과 장성군의 상호 기부를 통해 지역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할 수 있고, 기부자에게는 기부금 30% 상당의 답례품을 제공하며 10만원까지는 전액, 10만원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기부 방법은 온라인은 고향사랑e음으로, 오프라인은 NH농협 대면접수 창구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