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 ‘2023 직원 한마음대회’가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6/09 [16:11]

정읍시,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 ‘2023 직원 한마음대회’가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6/09 [16:11]

정읍시는 정읍시 공직자들의 사기 진작과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9일 정읍국민체육센터에서 '2023년 정읍시청 직원 한마음대회'를 가졌다.

 

시는 1700여 명의 공직자가 상호 간 화합과 신뢰를 쌓는 한마음대회를 통해 시민중심, 으뜸정읍을 만들어 공직사회의 최선봉에 서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한 윤준병 국회의원, 임승식·염영선 도의원, 고경윤 시의회 의장, 시의원, 공직자 등 900여 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정읍시립국악단 공연을 시작으로 정읍시의원과 간부 공무원 간 친선 배구경기를진행했다. 또 내장산, 정읍사, 구절초, 황토현 4개팀으로 나눈 직원들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에어사다리, 큰 공 굴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쳤다.
 
특별공연에서는 보건소 직원들의 단체합창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푸짐한 경품이 걸린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하는 등 동료애를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됐다

 

이학수 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난 5월에 우리시의 자랑스러운 동학농민혁명기록물이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 되는 경사가 있었다이 모두가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다. 앞으로도시민중심, 으뜸정읍을 만들기 위해 우리 다함께 한마음으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