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을엔 완도 약산 해안치유의 숲에서 ‘숲캉스’하세요!

아로마 목걸이 만들기 등 무료 체험, 숲속 보물찾기 이벤트 큰 호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0/25 [10:08]

가을엔 완도 약산 해안치유의 숲에서 ‘숲캉스’하세요!

아로마 목걸이 만들기 등 무료 체험, 숲속 보물찾기 이벤트 큰 호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0/25 [10:0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완도 약산 해안치유의 숲에서 진행 중인 ‘숲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해안 치유 숲캉스’는 ‘2023 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 기간인 10월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10월 21일과 22일에는 200여 명이 참여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은 아로마 목걸이 만들기, 헌 양말목을 활용한 동백꽃 키링 만들기 등을 무료로 할 수 있으며, 숲 곳곳에 숨겨진 보물 캡슐을 찾아오는 방문객에게 미역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인기몰이 중이다.

10월 25일과 26일 오후 2시부터는 숲과 바다가 어우러진 가을이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약산 해안치유센터 2층에서 버스킹 공연을 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비밀의 문, 상괭이 등 조형물도 설치해 두었다.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 기간 동안 명소당 1개, 6개 이상의 스탬프를 찍으면 전복 거리 이용권을 지급하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 중인데, 약산 해안치유의 숲에서만 스탬프 2개 획득이 인정돼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은재 산림휴양과장은 “전국 최초이자 유일하게 바다와 산림이 복합된 약산 해안 치유의 숲에서 숲캉스를 통해 힐링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겨 다시금 방문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약산 해안치유의 숲은 산림 및 해안 경관과 자원을 활용해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곳으로 지난여름에는 전라남도 주관 ‘걷고 싶은 숲길’로 선정된 바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