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천사히어로즈에서 올 겨울 소중한 추억 만드세요”

- 12월 23일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체험프로그램·공연 운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23:03]

정읍시 “천사히어로즈에서 올 겨울 소중한 추억 만드세요”

- 12월 23일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체험프로그램·공연 운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12/06 [23:03]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가 도내 최대 실내놀이시설인 천사히어로즈를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공연등을 1223일까지 선보인다. 

 

시는 지난달 23일부터 천사히어로즈 2층 실내 휴게공간에서 겨울철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해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1223일까지 매주 주말오후 1~4시까지 3타임으로 나눠 젤리플라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등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이 진행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정오에는 풍선, 마술, 버블쇼, 샌드아트, 매직레이져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특히 1223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등 올 겨울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병해 운영한다.

 

프로그램 접수는 시 홈페이지 체험프로그램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현장 접수(선착순)로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공연은 신청 없이 즐길 수 있다.

 

이학수 시장은 천사히어로즈는 신규 놀이시설 설치, 안전시설 확충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전국 최대 복합 실내 놀이시설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이번 겨울 체험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천사히어로즈는 도내 최대 실내 놀이시설로 지난 5월 에어리얼 로프 코스 연장, 증강현실(AR) 트릭아트, 2층 테라스 및 실내 휴게시설 등 조성을 완료하고 안전 점검과 친절교육을 통해 쾌적한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