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구별 로맨스’ 전현무, "최악은 만취한 여친이 집 비밀번호 기억 못 하는 것” 리얼 과거 연애담 고백?!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09:55]

‘지구별 로맨스’ 전현무, "최악은 만취한 여친이 집 비밀번호 기억 못 하는 것” 리얼 과거 연애담 고백?!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3/12/07 [09:55]

 

‘지구별 로맨스’ 전현무가 알코올 여친 사연에 폭풍 과몰입한다.

 

실제 글로벌 커플들의 다채로운 현실 연애 고민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 오지라퍼들을 불러 모으고 있는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공동제작 ENA, 채널S / 이하 '지구별 로맨스')의 오는 8일(금) 방송되는 7회에는 주 3회, 소주 3병을 마시는 알코올 여자친구와 위생 관념이 제로인 남자친구의 최후통첩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사연 신청자인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 주량 조절을 했으면 좋겠는데 절제를 못 한다”며 불만을 털어놓는다. 더욱이 남자친구는 주 3회, 소주 3병을 마시는 여자친구가 걱정된다며 답답함을 호소한다.

 

이 가운데 특히 전현무가 알코올 여자친구 사연에 역대급 과몰입을 보였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현무는 여자친구가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진 않는지 물으며 두 사람의 연애사를 훤히 꿰뚫고 있다는 듯 적중률 100%의 질문을 쏟아부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전현무는 흥분하며 “그게 진짜 최악이야. 술에 취한 여자친구를 부축해 어떻게서든 집까지 왔는데 현관 비밀번호를 기억 못 하는 것”이라며 마치 자신의 연애 경험인 듯 생생하게 상황을 전한다.

 

이에 이정진은 “혹시 경험담이냐”라며 전현무를 몰아가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궁지에 몰린 전현무는 당황한 것도 잠시 “한겨울에 얼어 죽을 뻔했다”며 아찔했던 그날의 기억을 실토하기 시작해 스튜디오를 또 한번 발칵 뒤집는다. 이에 전현무가 겪은 만취한 여자친구와의 과거 연애 경험담 전말과 사실 여부가 드러나 ‘지구별 로맨스’ 본 방송에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

 

206개국, 206가지 지구별 고민을 한 번에 날려버릴 색다른 연애 고민 타파프로그램 '지구별 로맨스'는 오는 8일(금) 저녁 8시 30분에 ENA와 채널S를 통해 7회가 방송된다.

 

 

사진 | 지구별 로맨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