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인재개발원, 도-시군 간부 공무원 역량 강화

전남 행복시대 구현위한 워크숍서 정책 아이디어 등 공유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5/25 [09:12]

전남인재개발원, 도-시군 간부 공무원 역량 강화

전남 행복시대 구현위한 워크숍서 정책 아이디어 등 공유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5/25 [09:12]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전라남도인재개발원은 24일 목포 호텔 현대바이라한에서 전남도 및 22개 시군 간부 공무원 150(3~4·시군 4~5)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급변하는 시대에 맞는 리더십 함양 및 전남 행복시대 구현을 목적으로 이경상 카이스트(KAIST) 교수의 챗지피티(ChatGPT)의 속삭임, 혁신의 신무기를 장착하라’, 박태후 화백의 자연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강의,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의 도 주요 시책 설명회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도-시군 정책 아이디어 등을 공유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명창환 부지사는 시대에 맞는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혁신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간부 공무원을 위한 배움의 자리를 통해 도-시군 조직 경쟁력을 강화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남인재개발원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공무원 역량 강화 도모, 도정 현안 해결 및 성과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남도 공무원의 미래지향적 리더십 및 조직 혁신을 위한 전문성 함양을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올해 미래를 선도하는 창의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공무원 대상 집합·(e)-러닝 과정 총 1651347기를 42916명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며, 도민을 위한 교육 총 5, 21기를 695명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