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생활문화센터, 박지수 화백 초대 개인전 ‘한여름날 꽃의 향연’선보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9:38]

정읍시 생활문화센터, 박지수 화백 초대 개인전 ‘한여름날 꽃의 향연’선보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6/19 [19:38]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 생활문화센터는 한 여름날 꽃의 향연을 주제로 캔버스유화의 명인 박지수 화백의 미술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이달 20일부터 731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박지수 작가는 유년시절 정원에 예쁜 꽃이 피면 깨끗하게 포장해 선생님 교탁 위에 꽂아드리던 경험을 통해 꽃을 사랑하게 됐다. 이후 30대 초반 취미로 시작하게 된 그림에서 사랑하는 꽃을 하나씩 담아 왔고, 생활문화센터에서 개인전을 열게 됐다.

 

박지수 작가는 장수와 풍요를 상징하는 소나무와 해바라기, 모란, 목련꽃 등을 캔버스 유화로 부드럽고도 강인하게 표현했다많은 분들이 이번 전시를 관람하며 각박한 현대사회에 받은 상처를 위로받고 희망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시 생활문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산으로 갈까? 바다로 갈까? 보성군에 다 있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