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학광장 등단식 및 송년회 성황리에 개최및 성료

서울시 구로구 유일의 순수문학 문예지 격월간 문학광장 더욱 발전된 모습 보여.

강욱규 시인 | 기사입력 2014/11/26 [08:40]

문학광장 등단식 및 송년회 성황리에 개최및 성료

서울시 구로구 유일의 순수문학 문예지 격월간 문학광장 더욱 발전된 모습 보여.

강욱규 시인 | 입력 : 2014/11/26 [08:40]
▲ 역동적인 문학광장의 힘! 단체사진 광경.     ©暻井 시인.

[플러스코리아 타임즈-강욱규 시인] 서울시 구로구 유일의, 순수문학을 지향하는 종합문예지 '격월간 문학광장'에서는 2014년 11월 22일 동 지역 소재 구로아트밸리공원에서 제 48기,49기 등단식 및 송년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및 성료하였다.
 
바야흐로 결실의 계절이 마무리 되고 한 해가 한 달을 앞둔 시기에 회원수 6000여명에 육박하며, 세계 각지의 동포들도 가입하고 있는 비상의 '격월간 문학광장 (발행인: 김옥자)'에서는 한 해를 보내고, 또 새로운 문인들의 탄생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등단식에서는 제48기와 제49기 등단자에 대한 수상식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가 풍성하여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종합문예지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한편 제 48기 등단자 에는 시부문 김광진, 김진오, 신양옥, 신인자, 제갈덕주, 허남기 씨가, 수필부문에 표영태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제 49기에는 시조부문 김영복, 시부문 김정열, 박영민, 이선재, 전대원, 정순미, 조성애, 홍종흡씨가, 수필부문에 김순주, 김장기씨가 수상하였다.
 
이번 등단식에는 문예지가 위치한 서울 뿐만이 아니라 광주광역시, 전남, 경기, 충남, 부산, 경북 등 전국 각지에서 골고루 문인이 배출되었다는 것이 이채로웠다.
 
심사총평에는 문학광장 심사위원장인 한만수 교수를 대신하여 문예대학장인 이타린씨가 대독하여, 등단자들의 나아갈 길을 밝혀주며 격려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문학광장 문인협회(회장: 곽기영), 황금찬 시맥회(회장: 오현월), 구로오늘신문(발행인: 김유권), 구로문화센터(원장: 표천길)가 후원한 자리였다.
 
한편 이날 행사는 사기(旗)가 입장하고 발행인(김옥자 시인)이 힘차게 휘두르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 사기 휘두르는 김옥자 발행인     © 暻井 시인.

여러 식순에 따라 행사는 흥겹고 또 즐겁게 진행되었으며, 이날 사회에는 연예인을 방불케 하는 표천길(구로문화센터 원장)씨가 맡았는데, 매끄러운 진행과 더불어 구수한 입담과 함께 맛깔스러운 재치로 행사를 깊이 빛내었다.
▲ 사회를 맡은 표천길 시인(구로문화센터 원장)     © 暻井 시인.
▲ 행사 전경.     © 暻井 시인.

▲ 제 48,49기 등단자 수상 광경.     © 暻井 시인.

▲ 이성 구로구청장 축사 광경.     © 暻井 시인.
▲ 혼성 트리오 시인 시낭송(최영식,서영복,문미란 시인)     © 暻井 시인.
▲ 송순옥 시인 시낭송 광경.     © 暻井 시인.
▲ 정다운 시낭송가 시낭송 광경.     © 暻井 시인.
▲ 문미란 시인 시낭송 광경.     © 暻井 시인.
▲ 여성시인 듀엣 시낭송 광경(문미란, 김선희 시인).     © 暻井 시인.
▲ 고재철 시인 전자기타연주 광경.     © 暻井 시인.
▲ 최영식 시인 시낭송 광경.     © 暻井 시인.
시인, 칼럼니스트, 공인중개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