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엑스포공원으로 나비 보러오세요 !

임진미 기자 | 기사입력 2017/01/26 [09:35]

울진엑스포공원으로 나비 보러오세요 !

임진미 기자 | 입력 : 2017/01/26 [09:3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임진미 기자]울진군 엑스포공원은 울진곤충여행관, 울진아쿠아리움, 친환경농업관 등의 전시관과 토염체험, 도자기체험, 목공예체험이 가능한 체험관 등 종합체험 교육형 생태문화 공원으로 지역민 뿐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환동해권의 대표 테마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최근 군에 따르면 엑스포공원 내 곤충여행관에서 사계절 나비가 나는 생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곤충사육기반시설을 확충하여 그동안 겨울철에 볼 수 없었던 나비를 계절에 관계없이 연중 볼 수 있는 곤충여행관으로 탈바꿈한 것이다.

 

 곤충 표본 등 단순한 전시형태을 벗어나 살아있는 실제 나비를 관찰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바뀌었으며, 사계절 관찰이 가능해서 다른 곤충시설과의 차별화를 두었다.

 

군 관계자는 “찬바람이 쌩쌩 부는 계절에도 수 백마리의 나비가 춤을 추는 희귀하고도 아름다운 광경이 울진을 찾은 관광객과 지역민들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볼거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포공원에서 야외빙상장운영(1월31일까지)과 어린이놀이시설, 딸기수확체험(4월말까지), 체험장(전통토염 만들기체험, 목공예체험, 도자기 만들기 체험)등의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생태문화사업소(☎781-2005)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