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멘군대의 강력한 공격으로 사우디지원 고용병 비밀주둔지 들통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17/02/17 [22:20]

예멘군대의 강력한 공격으로 사우디지원 고용병 비밀주둔지 들통

이용섭 기자 | 입력 : 2017/02/17 [22:20]

 

아래 보도문은 예멘군이 사우디가 지원하는 고용병들에 대한 공격에 의해 그들의 비밀기지가 드러났다는 내용이 주를 이루면서 여러 전투들에서 승리를 할 사실들을 일지별로 기록하였다.

 

크게 따로 분석할 내용은 없다. 다만 주목할 점은 미국을 위시한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사우디와 그의 페르샤만동맹국들이 예멘을 붕괴시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예멘군과 예멘민병대 그리고 안사룰라 전사들에게 막혀 그들이 당초 목적했던 바를 단 한 가지도 이루지 못하고 있으면서 오히려 사우디 본토가 공격을 당하고 있는 실정에 있다는 것이다.

 

몇 일전 미국과 영국 로이터통신의 보도를 보니 사우디가 곧 예멘을 점령할 수 있으며 사우디 침략군들에게 저항을 하는 세력은 소수이며 그들이 차지하고 있는 지역도 얼마 되지 않는다는 허위정보를 흘리면서 또 세계인들을 우롱하였다.

 

하지만 그동안 예멘전쟁에 대한 보도를 계속해오면서 실제로은 사우디군이나 사우디가 지원하는 고용병들은 육상에서는 예멘영토에 제대로 발도 못 붙이고 있는 상황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오히려 사우디는 깊은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사람처럼 전쟁의 구렁텅이에 빠져 막대한 손실을 입고 있으며 중동에서 그들의 위상마저도 추락을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소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거대 언론 매체를 통해서 허위와 기만적인 선전전을 벌이면서 세계인들을 우롱하고 기만하고 있다.

 

우리는 이제 서구 거대언론들이 벌이는 거짓 선전선동에 속아서는 안 된다. 한국의 언론 역시 마찬가지 이다. 언론이라는 것들이 진실이라고는 거의 보도하고 있지 않으면서 온통 허위와 기만 거짓 그리고 창작소설들을 써내면서 세계인들과 남쪽 겨레구성원들을 기만하고 철저히 속이고 있다.

 

우리는 언론 특히 거대언론신화에서 하루 빨리 깨어나야 한다. 그럴때만 진실이 보이고 정의와 진리가 무엇인지 제대로 볼 수가 있다. 우리 모두가 전의와 진리가 무엇인지 가려볼 때만 이 땅에는 평화가 도래할 것이며 사람들은 자유로운 삶, 즐겁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 아래 번역문 ―――――

 

2017년 2월 14일. 화요일. 5시 20분

 

▲ 미국을 위시한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사우디와 그의 페르샤만동맹국들이 예멘을 붕괴시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예멘군과 예멘민병대 그리고 안사룰라 전사들에게 막혀 그들이 당초 목적했던 바를 단 한 가지도 이루지 못하고 있으면서 오히려 사우디 본토가 공격을 당하고 있는 실정에 있다는 것이다.     © 자주시보 이용섭 기자


테헤란 파르스통신(FNA)- 예멘군과 예멘민병대는 따이즈와 하즈자흐 지방에 위치하고 있는 사우디가 지원하는 무장분자들이 주둔하고 있는 기지를 맹공격하여 여러 명을 죽이고 군 장비들을 파괴하였다.

 

 

따이즈와 하즈자흐에 대한 예멘군들의 공격으로 최소한 5명의 사우디가 지원하는 무장분자들이 죽고, 군 장갑으로 둘러쳐진 군사 장비가 파괴되었다.

 

한편 예멘분부와 밀접한 관계에 있는 군 소식통은 하즈자흐 지방의 사막한편 주변지역에서 사우디가 지원하는 무장대의 군용차량이 파괴되었다고 말 했다. 그 공격으로 두 명의 무장대원들이 죽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따이즈시의 살레흐 거리에서 예멘군들과 벌인 전투에서 사우디가 지원하는 무장분자들  다섯 명이 죽었다고 말 했다.

 

한편 드후바브 남부에 자리 잡고 있는 리야드가 지원하는 무장분자들의 근거지가 예멘포병부대들의 포격과 미사일 공격을 받았으며, 결과 수많은 무장분자들이 죽었다.

 

월요일 예멘 보안관계 소식통의 말에 따르면 따이즈시 동부지역에 대한 예멘군들의 공격으로 사우디가 지원하는 무장대원 7명이 죽었다.

 

알-마시라 통신은 예멘군과 안사룰라 전사들이 따이즈 동부 아바르와 살라흐 지역에 공격을 가하였으며 그 공격에 의해 사우디가 고용한 용병들 7명이 사망을 했다는 예멘군 현지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그들은 또한 알-마흐다프 군사기지 북쪽지역의 사우디군 주둔지와 사우디아라비아 남부의 알-마드레사 마을 뿐 아니라 지잔 지방의 까르스 조우바흐를 목표로 삼아 공격을 가하였다.

또한 예멘군과 안사룰라 포병대들은 바브 알-만다브 근처 자바브시 남부지역의 사우디군 집단의 본부를 강타하였다.

 

 

――――― 아래 원문 ―――――

 

Tue Feb 14, 2017 5:20 
Saudi-Backed Militias Military Positions Come Under Yemeni Forces Heavy Attacks

 

▲ 미국을 위시한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사우디와 그의 페르샤만동맹국들이 예멘을 붕괴시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예멘군과 예멘민병대 그리고 안사룰라 전사들에게 막혀 그들이 당초 목적했던 바를 단 한 가지도 이루지 못하고 있으면서 오히려 사우디 본토가 공격을 당하고 있는 실정에 있다는 것이다.     ©자주시보 이용섭 기자


TEHRAN (FNA)- The Yemeni army and popular forces heavily pounded the positions of the Saudi-backed militants in Taiz and Hajjah provinces, killing several of them and destroying their military hardware.

 

 

At least five Saudi-backed militias were killed and an armored military hardware was destroyed in the Yemeni forces attacks in Taiz and Hajjah.

 

Meantime, a military source close to the Yemeni army said that another military vehicle of the Riyadh-backed militants was destroyed in the surrounding areas of Midi desert in Hajjah province. Two militants were killed in the attack, he added.

 

He also said that five Saudi-backed militias were also killed in an exchange of fire with the Yemeni forces in Saleh district East of the city of Taiz.

 

Meantime, the positions of the Riyadh-backed militias in the Southern part of Dhubab came under the Yemeni forces artillery and missile attacks which resulted in the death of a number of militias.

 

In relevant remarks on Monday, security sources in Yemen said that 7 Saudi-backed militias have been killed in the Yemeni forces attack on the Eastern parts of Taiz city.

 

Al-Masira news channel quoted a local Yemeni military source as saying that the Yemeni army and Ansarullah forces attacked Abar and Salah region in Eastern Taiz and inflicted 7 losses on the Saudi-hired mercenaries.

 

They also targeted the Saudi forces positions in the Northern parts of al-Mahdaf military base and al-Madresa village as well as Kars Joubah in Jizan province, Southern Saudi Arabia.

 

The artillery units of the Yemeni army and Ansarullah also blew up the Saudi militias gathering centers in the Southern parts of Zabab city near Bab al-Mandab.


원본 기사 보기:자주시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