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양주조공사, 이웃사랑실천 위해 성금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18 [08:09]

광양주조공사, 이웃사랑실천 위해 성금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18 [08:0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광양주조공사(대표 김종현)에서는 지난 417() 14:00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전달식을 갖고 지역의 이웃사랑실천을 위해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성금 360만원을 전달했다. 광양주조공사는 지난 2012년부터 복지재단을 통해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매월 정기적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하여 현재까지 지원된 후원금()은 약 46백만원에 달한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나눔을 실천하는 광양사람들의 모임’(이하 나광모)와 광양읍사무소에 지정기탁되어 장애인, 홀몸어르신 등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광양주조공사 김종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우리 광양주조공사는 앞으로 더욱 활발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복지재단 김성철 사무국장은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나눔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광양시민을 생각하는 마음이 있는 광양주조공사에서 생산되는 막걸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