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흥군의회 채은아 의원, 지구촌희망펜상 의정대상 수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21 [09:46]

장흥군의회 채은아 의원, 지구촌희망펜상 의정대상 수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21 [09: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장흥군의회 채은아 의원이 20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8 제5회 지구촌희망펜상’ 수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하는 지구촌희망펜상은 지역 내 갈등 해결에 탁월한 능력을 보이고, 풀뿌리 민주정치 실현에 크게 기여한 정치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자는 전국 200개 지역신문 기자 1천명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채은아 의원은 2014년 처음으로 장흥군의회에 입성해 4년 동안 여성의 섬세함으로 군민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소신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장흥군의회 의원 후보자 중 최다득표인3,644(26.37%)표로 재선에 성공했다.

 

의정활동 기간에는 장흥군 자율방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안, 장흥군 위생업소 지원에 관한 조례안, 장흥군 양성평등 기본 조례, 장흥군 헌혈 권장에 관한 조례안 등을 대표발의했다.

 

여성친화도시 모니터단과 다문화가족 지원센터 방문지도사 활동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노인․다문화가족․어린이․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 보호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채은아 의원은 “군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주어진 상으로 알고 장흥군민의 복리증진과 장흥군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