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자치경찰 파트너스’ 본격 활동

엠지세대 다양한 아이디어로 콘텐츠 제작해 자치경찰 홍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4/19 [08:58]

전남자치경찰 파트너스’ 본격 활동

엠지세대 다양한 아이디어로 콘텐츠 제작해 자치경찰 홍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4/19 [08:58]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전라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자치경찰을 홍보하고 치안 서비스를 함께 만들 ‘2024년 전남자치경찰 파트너스가 발대식을 지난 18일 갖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발대식은 올해 파트너스로 선정된 105명 중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및 활동증 수여, 카드섹션 기념촬영, 성과 영상 시청, 도 경찰청 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 후에는 전남경찰청을 방문해 경찰공무원 채용 설명회와 함께 시뮬레이션 사격 실습, 112치안종합상황실 견학 등을 통해 경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남자치경찰 파트너스는 연말까지 엠지(MZ)세대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자치경찰 홍보콘텐츠 제작·소개 전남만의 특색있는 치안정책 아이디어 발굴 자치경찰 다양한 소식 누리소통망(SNS) 전파 등 활동을 한다.

 

전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매월 우수 파트너스를 선정하고, 연말 수료식에서 올해의 베스트 파트너스에게 자치경찰위원장 표창과 시상을 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독려할 계획이다.

 

발대식에 참가한 한 파트너스는 많은 분의 격려와 축하 속에 파트너스 활동을 시작하게 돼 많이 설레고 기대된다전남자치경찰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자치경찰을 알리는데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만형 전남도자치경찰위원장은 파트너스는 엠지 세대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반영한 홍보를 통해 도민께 자치경찰을 알리는 큰 역할을 하고 있다청년의 참신한 시선에서 제안된 의견을 치안 시책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광고
전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ection35' and wdate > 1712013838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