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농업회사법인 ㈜새벽팜, 정읍 소성식품특화농공단지에 신설 투자 확정

- 총 35억 규모 투자, 20명 신규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활성화 기대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26 [14:36]

농업회사법인 ㈜새벽팜, 정읍 소성식품특화농공단지에 신설 투자 확정

- 총 35억 규모 투자, 20명 신규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활성화 기대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4/26 [14:36]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대한민국 김치풍폄회 대상 수상기업인 농업회사법인 새벽팜이 정읍에 터를 잡는다.

 

정읍시는 26일 시청에서 새벽팜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시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학수 시장과, 새벽팜 김의병 대표를 비롯한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새벽팜은 소성식품특화농공단지 내 7318.8(2214) 부지에 35억을 투자해 20여명을 채용하고, 2025년 제품 생산을 목표로 올해 생산시설을 착공할 계획이다.

 

새벽팜은 참매실 새벽김치’, ‘참매실 묵은지’, ‘짠지네 배추김치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미국 하와이 수출을 확정하는 등 해외시장을 본격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이번 정읍공장 신설로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수출 물량까지 소화할 계획이다. 원부자재는 지역과 상생발전을 위해 지역에서 우선 구매할 계획이다.

 

이학수 시장은 대한민국 김치품평회 대상을 수상한 기업인 새벽팜의 투자 결정에 감사를 드린다새벽팜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행·재정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새벽팜 김의병 대표는 정읍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환영에 감사드린다. 지역 농가와 상생협력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광고
전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ection35' and wdate > 1712410910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