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장나라-손호준, 20살 파격 ‘인생체인지’ 첫 공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9/26 [09:45]

‘고백부부’장나라-손호준, 20살 파격 ‘인생체인지’ 첫 공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9/26 [09: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의 첫 티저 예고가 공개됐다. 특히 20살로 돌아간 장나라-손호준의 파격변신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지난 22일(금)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의 38살 동갑내기 부부가 20살 대학생이 되는 코믹 공감 첫 티저 예고(http://tv.naver.com/v/2094766)을 공개했다. 특히 20살 대학생이 된 장나라-손호준의 상큼한 모습이 공개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

▲     © 사진> KBS 2TV ‘고백부부’ 티저 영상 캡쳐

 

공개된 티저 예고는 장나라-손호준의 달콤 쌉쌀한 18년 결혼생활을 보여준다. '바라만 봐도 좋았던 우리'라는 카피 위에 진한 스킨십으로 애정을 표현하던 두 사람은 이내 "내가 나가서 껌을 팔아도 너보다는 많이 벌어"라는 거침없는 디스와 함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는 모습으로 충격을 선사한다. 이어 장나라는 “십팔~년 동안 고생 많았다!”라며 손호준의 얼굴을 향해 한방을 날려 18년 부부 생활이 범상치 않았음을 느끼게 해준다.

 

그러나 이어진 영상에서는 "1999년 짱짱한 스무살 육신으로 돌아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순식간에 20살 대학생이 된 두 사람이 등장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손호준은 뜻하지 않게 얻은 건강한 바디에 자지러지는 웃음을 터트리고, 장나라는 거울 속에 비친 주름 하나 없는 탱글탱글한 미모에 “아휴~ 이쁘다”라고 셀프 칭찬하며 두 사람에게 펼쳐질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손호준은 지나가는 여대생을 ‘아가씨’라고 불러 세우는 등 능글능글한 아재본능을 감추지 못해 배꼽을 잡게 한다. 또한 “깨지 말자! 이 꿈은!”이라며 결연한 다짐을 하며 38살 동갑내기 부부에서 20살 대학생이 된 장나라와 손호준의 본격적인 코믹 연기에 기대를 높이게 했다.

 

‘고백부부’의 1차 티저 공개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둘이 너무 잘 어울림. 장나라 완전 동안이다~”, “이거 재밌겠다! 빨리 했으면~”, “예고만 봐도 재밌네요~”, “드디어 티져가 나왔네! 빨리 보고 싶당~ 장나라, 손호준 둘 다 너무 좋다!”, “10월 언제 오냐고요. 대박!”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