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군,“2017가족 독서 골든벨! 울진작은도서관에서 울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11/21 [08:58]

울진군,“2017가족 독서 골든벨! 울진작은도서관에서 울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11/21 [08:5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지난 11월 18일(토) 울진군실내체육관에서『제2회 책 읽는 울진! 2017 가족 독서 골든벨』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가족 독서 골든벨 퀴즈대회에는 부모님과 자녀가 한 팀을 구성하여 66가족, 총 201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벌여 최우수상에 울진작은도서관 이용자인 김덕호(전혜덕,김가언,김가현)씨 가족이 최후의 1인이 되었다.

 

 이 날 골든벨을 울린 김덕호씨 가족은 용자인 김덕호(전혜덕,김가언,김가현)씨 가족이 최후의 1인이 되었다.

 

 

 

 이 날 골든벨을 울린 김덕호씨 가족은 "생각지도 않은 최우수상을 받게 되어 아이들과 좋은 추억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가족들과 골든벨을 울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수상소감 밝혔다.

 

 아울러, 민병헌씨 가족과 정경호씨 가족이 나란히 우수상을, 남정연씨 가족, 윤민영씨 가족, 정철우씨 가족이 장려상을 차지하여 표창장과 독서상패를 받게 됐다. 아울러 6가족에게 문학관 탐방의 특전이 주어졌다.

 

 골든벨 문제 세 가지 유형‘골, 든, 벨’문제 중‘골’유형의 문제가 뽑혀 퀴즈가 진행됐다. 10문제까지는 거침없이 거의 모든 가족이 정답을 맞춰나갔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높은 문제에서 서서히 격차가 벌어져 최우수상 1가족, 우수상 2가족, 장려상 3가족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날 식전행사로‘그림책 나눔행사’,‘추천도서 전시’와‘응원메시지 트리 장식’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축하공연으로 시낭송에 이어 지난 9월 경상북도마을이야기박람회에서 '버금상'을 수상한 죽변면도서관의 '도란도란극단’의“신비한 온천수”연극공연과 오카리나 연주, 우쿨렐레 합주 및 합창공연으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임광원 군수는 개회사에서 "이번 가족 독서 골든벨 대회를 계기로 부모와 자녀들이 책을 가까이 하며,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여 독서하는 습관으로 세상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