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이유, 체리비 데뷔곡 '그의 그대' 작사 참여 '

보도국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7/11/29 [16:46]

아이유, 체리비 데뷔곡 '그의 그대' 작사 참여 '

보도국 신종철기자 | 입력 : 2017/11/29 [16: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 아이유 체리비와 일면식이 없음에도, 작사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오늘(29일) 저녁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체리비 데뷔싱글 '그의 그대'가 공개된다. 올해 나이 17세의 풋풋한 고등학생인 체리비에 대해 소속사 측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깊이 있는 표현력과 아름다운 음색을 바탕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가요계 숨은 원석"이라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체리비 데뷔곡 '그의 그대'는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체리비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로, 아이유가 타 가수의 곡에는 최초로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화제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가 체리비의 가이드 녹음 음원을 우연히 듣게 되었고, 그 목소리에 매력을 느껴 가사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진다. 녹음 과정에서도 17세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뛰어난 곡 소화력에 다시 한 번 놀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체리비는 내년 2월 첫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