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말 맞이 한돈 나눔행사 가져

어려운 이웃에 돼지고기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12/10 [15:41]

연말 맞이 한돈 나눔행사 가져

어려운 이웃에 돼지고기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12/10 [15: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사)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지부장 김영춘)는 지난 11월 30일과 12월 8일 2회에 걸쳐 연말연시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맞을 수 있도록 돼지고기 600kg(450만원 상당)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2017년 한돈 자조금사업의 일환으로 이웃사랑 실천과 함께 한돈 소비촉진, 한돈산업 이미지 제고 및 홍보를 위해 소외계층에 한돈을 구매해 지원하는 ‘한돈사랑 나눔행사’로 마련되었다. 

 

 

 

한돈협회 김영춘 영천시지부장은 "FTA 체결과 사료값 인상 등으로 많은 양돈농가들이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주고 싶어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화합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한돈협회가 사회적 책임과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해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어 고맙다”며 “양돈농가에서는 소비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위생적인 돼지고기를 생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